이전 글에서 언급했던 CTM과 Transformation Functions를 활용하여 계층 구조를 가지는 모델을 만들어 보는 과제입니다.
자유롭게 모델링 하되 3단 이상의 계층을 가지도록 하는 게 과제였고, 저는 수영하는 사람을 모델링했습니다.
사진을 클릭하면 유튜브 동영상으로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.
Python 코드는 저의 깃허브 minuhub에 가면 받을 수 있습니다.
render 함수 안에서 Stack을 사용하여 Hierarchical구조를 가지면서 수영하도록 만들었습니다. 코드에서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봐주셔도 됩니다.
'Computer Graphic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그래픽스] #4 OpenGL - CTM과 Transformation Functions (1) | 2019.12.07 |
---|---|
[그래픽스] #3 OpenGL - 아핀변환, 동차좌표계 (0) | 2019.12.07 |
[그래픽스] #2 OpenGL - Polygon그리기 (0) | 2019.12.07 |
[그래픽스] #1 모듈 설명 및 설치 (0) | 2019.12.07 |
[그래픽스] #0 Intro (0) | 2019.12.07 |
최근댓글